아름다운♡산행

수리산 산행 2월 10일

낚시광 날다람쥐 2018. 2. 10. 21:35


따사로운 봄날같은 주말이

오랜만에 느끼는 듯하게 포근하다 싶다/

본래 어제 어디를 가려다 집안일이 셍겨서~

이곳 저곳 모든것을 포기~/

그래도 오늘은 시간이 난다 내일도 약속도 있고~주말은 쉬기로~

어제부터 벌어지는 동계올림픽의 첫 스릴있는 컬링을 보느라고 오전을 다 보내고~~

점심을 먹고 저녁부터 기온이 내려간다하고 내일은 약속도 있고 또 다시 바람불고 많이 춥다고 한다.

안산사는 태룡친구 전화를 하니 방콕중이란다/

 OK~ 네놈이  있어서 난~조아 조아~ ㅋㅋㅋㅋ




서둘러 수리산역에서 만나기로 하고~출발한다/

간단하게 물만챙기고 디지털역에서 도너츠를 사고 수리산역에서 음료를 사서 산행 출발~~

수리산역 출발 ~무성봉~슬기봉~태을봉~관모봉 ~명학역까지 가는 멋진 코스다

중간에 칼바위도 있고 전망좋은 멋진 코스다~

능선을 따라가면서 바람이 불고 기온이 내려가는것을 피부로 느낄수가 있었다.

하산을 하여보니 기온은 영하4도 해는 서산으로 작별하고 명학역으로 향한다/

친구가 가까운 안산에 살다보니 가끔 친구와 산행하기 좋은 수리산을 다녀오기가 너무 좋다/

친구야 고맙고 덕분에 맛나는 곳감 잘먹고 즐거웠어~~

다음기회 더멋진 산행도 하자~~

건강하고 내일 족구 잼나고 열심히 잘해 내일은 많이 춥단다~~

다음에 좋은닐 멋진 여행하자~~


~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