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선유도 낚시캠핑 여행

낚시광 날다람쥐 2021. 9. 20. 16:02

☆☆♡♡즐거운
한가위 명절 여행♡♡☆☆

봐도 봐도 아름다운섬 선유도
고군산의 아름다운곳으로 낚시캠핑을 다녀왔네요
17일 어젯밤 10반에 도착 멋진곳에 둥지를 틀었네요..

갈치와 갑이를 구경 할런가.
날이 밝으니 주차장이 어디선가 보았던 분위기 아~~^^
기생충에서 본 그 주차장 바닥 무늬~~ㅎㅎㅎ





#낚시와캠핑


망주봉 선유도의 대표 봉우리로는 망주봉 대장봉 대봉 선우봉이 있다가장 대표봉우리는 망주봉으로 암반산이다.

망주봉에 올라가보기로 망주봉에서 내려다본 나의 캠핑장소


망주봉에서 바라본 선유도 노을과 함께


망주봉에서 바라본 대장봉과 해넘이의 아름다움
망주봉은 5번째 올라가 보았습니다.
가장 아름다운절경을 볼수있기에 망주봉과 대장도대장봉은 필수인데 이번에 망주봉만 올랐죠
망주봉은 104m 급경사로서 오르기가 위험하다하여 현재 입산금지 팻말이 입구에 세위져 있지요

멀리 신시도와 무녀대교와 새만금 방조제가 아름답게 보인다
망주봉의 야경이 최고인데 위험해서 더어둡기전에 하산하였죠
그리고 야경

해루질 풍경이 많네요
덜큰

보름달이 시간이다르게 둥글게 커가네요.
얼른가서 저녁 먹고 꾼은 갈치를 잡아야죠~~^^
아름답다 이밤이 너무 아름답다.
부산에서 온 옆집 차박부부와 맥주 반잔 나누며 고기를 구워 저녁먹고 빠르게 가보니 벌써 몇마리씩 잡앟네요.
나도 열심히그래도 놀러와 먹거리 충분히 잡았네요.
튀길것과 조릴거 국거리는 안가져 왔으니
첫날 앤이 한수 하여 12마리 먹고도 넘었네요.
다음날 뻘물이 들어와 입질이 저조 5수 잡고
남들 만큼 잡는사람인지라 헤드랜턴과 랜턴으로
그러나 이곳은 방파제에 가로등이 환합니다.
갈치조림 최고의 밥반찬이죠.
뼈발림도 잘되고 입에서 녹는 그맛이~~ 꿀꺽
밥과는 튀김보다 조림이 맛나죠.
살살녹는 길치살에 입맛이 돌고 군침이도는 최고의 맛이지요. 뼈도 잘발라지고 고소한맛의 대명사 이맛을 보러 갈치낚시 캠핑을 오는사람들이 많이있죠
다음날 날은 덥고 햇살이 따가와 쉬다가 오후 산책을 떠나봅니다.선유도쪽으로 사실 대봉촉에서 선우도를 바라보면 선녀가 머리를 풀고 누워있는 섬으로 아름다움이 최고입니다.
그러나 개발이되면서 대봉쪽에서 바라보면 선녀의 목을 도로가 잘라놓은것 처럼 보여요.
제사견이지만 아름다운 가로수를 심어 도로가 안보이고 목거리 걸어놓으것처럼 예쁘게하면 좋을듯한데
선유도 조망의 아름다운 조망으로는 최고의 명소인곳이죠.
대장도 대장봉은 예전에 줄잡고 올라갔는데
지금은 데크와 계단이 설치되어 누구나 오를수있고 많은 관광객이 해돋이를 보려고 오는곳이기도 합니다
선유도 해수욕장 수심이낮고 ㅇ술이 깨끗하고 해넘이 노을이 붉게 넘어갈때 그아름다움은 최고입니다.

조형물이 요즘은 몇군데 생겼더구요 그중 가장 아름답고 세밀하게 세운 꽃게상이 인상적입니다.
솔섬과 데크다리
망주봉을 만수위때 보면더욱 아름다운 곳이죠.
선유도에 가면 짚라인도 탈수있습니다.
가운데이쏜 솔섬으로연결된 것으로 풍광도 즐기며
대장도 대장봉
봐도봐도 이국적인 바위봉우리 망주봉

좌측 대봉과 우측에 망주봉
봐도 봐도 아름다운 솔섬과 멀리 대장도
보름달이 망주봉쪽에서
그렇게 이밤은 갑니다 낚시 좀하다가 교통이 안막히면 서울로 12시넘어서 서울로출발 3시간걸러 왔네요.
즐거운 갈치낚시의 캠핑여행이 었습니다.

 

♡♡♡좋은점
낚시를 즐기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이 함께가도 볼거리로 여행을 겸한곳으로는 최고인 곳입니다. 산책이나 트래킹을 즐기며 아름다움을 즐길수있는 명소이기에 낚시가 싫어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수있는 최고의 명소로 참고로 내가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곳입니다

 

♡♡♡나쁜점
모기가 많아 많은분들이 고생을하다 가더군요.
옆에 물웅덩이가 많아 모기 서식하기좋아 전투모기로 움직여도 달라붙어 여름티를 뚫고서 피를 빨아댑니다.
다행히 에프킬라와 모기향을챙겨서 잘 보내고 왔네요.
바닷가 낚시캠핑 여행중에 제일 많았던 곳으로 기억이 될겁니다.

 

여행시 피로는 풀어가면서 졸음 운전은 절대 금하기를
안전운전 하시길 바람니다.

☆☆☆☆ 다음 낚시 캠핑은 동해바다 무늬낚시캠핑 여행을 가려합니다.

오늘밤 섬의 멋진 야경과 내일밤 야경도 보고 올라가렵니다.
멋진 사진 많이 담을께요. 기대해주세요.

망주봉
애루질하는 사람들

 

 

 

 

 

'낚시와♡낚시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항 삼치낚시 꽝낚시  (0) 2021.11.28
삼길포 갈치낚시  (0) 2021.10.03
한치 배낚시 통영  (0) 2021.07.17
소이작도 낚시캠핑 오늘은 꽝  (0) 2021.06.19
도다리 낚시 캠핑 개불  (0) 2021.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