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한치 배낚시 통영

낚시광 날다람쥐 2021. 7. 17. 06:22

가보자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 목소리가 전화기에서 들린다
한번쯤 가고싶었던 한치낚시를 ~~~친구들과 가자고.
하고싶었던 낚시인데 친구들 함께 한다하여 가자니
처음가는 한치낚시 무조건 오케이
친구덕에 너무 오랫만에 통영을 가네모자
바루컴 강북팀 정출인데 올라탓네요. 강북팀 화이팅 멋진팀인데
한치를 만나러 ~~ 버스 제일 뒷자리에 친구4명이 함께 앉아서 도란도란 달려봅니다.
왠 계란이~~ 후크친구가 선상자리 뽑기를 계란으로 만들어왔다. 엮시 대단한 후크친구야.
계란을 뽑았는데 우리는 친구는 하늘이 내려준 확실한 친구인가보다
계란번호 뽑을것을 보니 넘 재밌다
앞서서 순서대로 뽑았는데 후크친구 좌측 9번 사나이 좌측 8번 우럭 우측 8번 내가 우측 9번 묘하게 친구들 4명이 뒷자릴를 찾이하는 행운이 무엇언가 대박을 기원하며 달려보자~~
행운의 갑오 대박의 9번이길 기대해봅니다

그제 후크선장에게 오랜만에 전화가왔다.
한치 낚시를 가잔다.
강북팀 가는데 두명어 급 취소되어 친구들많이 가니 가잔다. 오케이하고 유트브 뒤져 몇개보고 알겠다 처음가는넘은 어복으로 잡는다지 날씨도좋아보였다 낚시 선비포함식대 차랑하여 185.000원을 입금하였다.
금요일 어제 인영낚시 들러서 추와 이코메탈 80g2개사고 모든 채비가 비싸고 비용이 많이들어 자주안갈것 같아 간단하게 사고 며칠전 머털낚시에서 주문해받은 수평예기 를 가지고 하려한다. 헐 좋은날씨가 바람도 있고 비까지 낚시할때만온다 토요일오후부터 일요일오전까지 일단가자
안양석수 체육공원으로 24일 9시 카플하기로 하였다.

쪽빛바다 형님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통영 낚시후 짬뽕먹고 8시 10분 출발 안양석수체육공원1시40분 도착

통영 낚시후 짬뽕먹고 8시 10분 출발 안양석수체육공원 2시 도착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