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소이작도 낚시캠핑 오늘은 꽝

낚시광 날다람쥐 2021. 6. 19. 23:45

소이작도의 낚시캠핑

아침에 안개가 자욱하여 8시 20분  배가 10시20분 출발하여 앤이 싸준 김밥을 방아머리 선착장에서 다 먹고 두줄은 옆친구에게 소이작도 도착하니 12시 본래 낚시는 시성민박이 있는 벌안마을 쪽인데 넘멀어 걸어가기도 멀고 하여

그래도 조용하고 경치좋은 가까운 손가락바위를 가는데

오늘은 물때도 놓치고 낚시도 못하고 저녁 조금때를 노렸으나 한수 걸었다가 처박아

밑걸림에 터트리고

그후론 밑걸림과 싸움 그렇게 안개속에 전투는 마무리 되어간다

밤에도 안개가 몰려와 텐트 침낭 모두가 축축한 느낌을 준다

저녁에 동네 이장이라며 손가락 데크에 텐트 치지 말고 나오란다.다른곳으로 옮겨 치란다

알았다 하고 그냥 밤을 보내고 아침에 주민이 한분 치시면 안되요 한다 네?~하고 미안하다 하고

깨끗하게 정리하여 쓰레기 담아 배낭속에 넣고 집으로 첫배로 씽씽~~

태룡친구와 2년만에 와서 낚시는 안되고 안개는 비오듯 정말 안개때문에 모든것이 눅눅하고 짜증난다.

다음에는 태안 해루질 캠핑을 갈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