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바다로간 사나이(홍훤항 성공호 문어낚시)

낚시광 날다람쥐 2020. 11. 21. 22:23

홍원항 성공호 문어낚시 외연도 출조 낚시인생 카페 사나이 친구가 출조를 잡았다/

많은 친구들이 가기에 나도 종석이와 참석하기로 예약을 ~~종석이 차로 카플로

 참석친구는  만선 우럭 후크 사나이 봉팔이 그리고 하이큐 형님과 깨비형님 시냇물누님 등등 조과는 올리지 못했지만 그래도 26마리 까지 잡을수가 있었다

능력있는 후크는 다운샷을 추가로 달아 광어도 2수를 하였다

나의 조과는 문어 5수에 쭈꾸미 1수 그래도 큰것은 하이큐형과 깨비형님 큰형님 두분이 다잡았다/

마지막 헤어지기 전까지 저녁을 서산 물레방아에서 어죽국수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오랜만에 큰형님들과 친구들 덕에 잘먹고 즐거운 낚시를 즐기다 왔다/

형님들 감사합니다 끝까지 챙겨 주셔서~~

 

 

 

 

홍원항 성고호 외연도 문어낚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