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욕지도 여행 친구들과의 휴가 8월14~17일 ~~

낚시광날다람쥐 2014. 8. 18. 19:02

 멀리 남쪽 바다로의 여름 휴가캠프~~

멋진친구들 부부가 모여서 떠나는 삶과 중년의 힐링이라 할까.

그행복과 사랑을 찾아 말로만 듣고 들었던 가고싶은섬 욕지도로 떠났습니다,

언제나처럼 변함없는 친구들 7쌍의 행복한 여행을 오늘 사진을 담아보며 아름다운 행복의 여운을 다시 그려봅니다.~~^^

욕지도 신프로의 아버지 배가 잇어서 양식장옆에 들어가 전갱이 장어 고등어를 잡앗다

전갱이는 크릴로 붕장어는 고등어로 잡았다.

*사랑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삼덕항에서 욕지도를 향해본다~~

우리는 6시 40분 배로 일찍들어간다 도착시간은 1시간 거리인 욕지도 선비 7600원 차량 2만2천원

 

내가 그리던 욕지도로 삼덕항을 떠난다~~~

 

1시간여 달려온 삼덕항에서 욕지도는 섬이 가려져 보이지 않으나 가까운 섬이다 그러나 한시간 ~~

 

우리들의 캠프장소 파라다이스 캠핑장에 도착했다

 

 

 

 

 

 

 

 

바다가 보이는 캠프장 비가 안오지만 비온다 하여 걱정을 하였는데

 

 

비가 내리니 영화를 보려고 흰광목을 다리고있는 친구의 생각에 모두가 놀란다

 

 

병철친구의 영화상영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영화상영도 함께하며~~

 

 

미니탁구도 잠시쳐보고 ㅎㅎㅎㅎㅎㅎㅎ

 

 

박교수의 탁구 승자의 여유로움

 

 

비오느날의 캠핑이 폭우에 안쓰럽다~~~

 

 

문어숙회~~~~도

 

 

돔과 숭어등 각종 싱싱한 갓잡은 고기들로~~회를 써는 쉰프로님 감사합니다 덕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문어숙회 전갱이회 고등어회 벵어돔회 숭어회까지 성게도 회덮밥으로 우와~~이맛은 ~~~

 

 

 

 

 

 

 

 

 

 

 

 

 

 

후크선장의 전복죽~~맛있게 먹었어요 친구~~~

 

해신친구의 튀김소보로와 커피를 마시고~}

 

욕지도 첫낚시 출조~~~{신프로님의 아버님 빅토리호로이동

 

목과 포구에 도착하여  배로이동~~가까운 양식장으로~~

 

 

 양식장에 닷줄을 매고~~낚시 시작한다 카드채비와 아지 {전갱이 채비로~~}

 

 근규친구덕에 쉰프로를 알고 그래서 또 쉰프로님의 아버지 별장으로~~ㅋㅋ 보트를 타고 행복 넘치는 여행이 있을까

너으면 잡히고 두마리 세마리 고등어 전갱이 막나온다 잠깐 너무많이 잡아서 바로 철수 이동

 

오늘의 멋진 배 빅토리호 ~~~

 

전갱이 고등어~~~~

 

 

 

 

 

 

 

해물파스타 요리중~~~~

 

 

 

 

 

 

 

 

 

 

 

 

 

 

 

 

 

 

 

 

 

 

 

 

에덴동산 이라는데~~

 

 

 

 

 

 

 

 

 

 

 

 

맛있는 커피~~~~~

 

 

 

 

해질녁 장어낚시 출조를~~

 

 

 

 

 

 

 

 

 

 

방파제 낚시꾼들이 무척 많다~~

 

 

 

 

 

 

 

 

 

 

 

 

 

 

 

 

 

 

 

 

 

 

 

 

 

 

즉석으로 빅토리호에서 잡은 전갱이와 고등어 장어회를 너무 맛있게 저녁삼아 먹었다 그맛은 영원히 잊지못할 맛이었다~~

 

욕지도 달팽이

 

해돋이는 시간을 넘겼지만 무늬라도 잡을까~~바다로~~나가본다~~

 

 

 

 

 

 

 

 

 

 

 

 

 

 

 

 

 

새벽타임을 놓쳐서 그렇게 꽝

 

아침을 먹고 여유가 있어서~~~아내와 천왕봉 산행을 하기로~~~

 

욕지도 천완봉 산행은 조망도 좋고 모든게 조은 날씨다~~

 

 

 

 

 

내려다보이는 촛대바위 삼여도

 

 

 

새천년공원에서 욕지도 천왕봉 정상을 올라간다

 

멀리 페리카나 바위가~~ㅎㅎ

 

 

 

탁트인 조망과 멀리섬이~등산로가 맘에든다~~~

 

 

 

 

 

조망이 확트인 아름다운 섬들의 모습 이래서 섬산행을 최고로 보는가~~~

 

 

 

페리카나 바위가 출렁다리와 연결됫곳이다~~

 

 

 

 

 

 

 

 

뒷편에 희미하게 보이는 섬 멀리 연화도를 당겨봤다

 

 

 

욕지도 천왕봉~~

 

 

 

백패킹을 꼭한번 와야겠다

 

 

 

오륜처럼 아름답게 내려다 보이는 참치 양식장~~

 

 

 

내려다 보이는 학교 같은곳이 우리가 쉬고있었던 파라다이스 캠핑 민박집

 

여기가 천왕본 정상이다. 군부대로 정상은 폐쇠되고~~~

 

 

 

  

 

 

 

 

 

 

 

 

 

 

 

 

 

  

 

 

 

 

 

 

 

 

 

 

 

 

 

 

 

 

 

 

 

 해신 친구가 잡은 무늬 오징어 ~~담배각을 비교하니 더크다~~ㅎㅎㅎ

 

 

 

 최고의 쉐프 근규교수의 초기고의 스테이크요리의 만찬

 

근규친구의 멋진요리 스테이크와 만찬으로 한잔의 건배를!!!  친구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건배를 외쳐본다'

 

무늬오징어~~

 

 

 그렇게 아름다운여행의 밤은 기울어가고~~~

 

 

 

  새로운 낚시 프로 탄생~~~~

 

 

 

한번에 6마리가~~~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자 장어들이 춤을 춘다~~~~

 

 

 

 아니 옥돔이다 난리가 경사났네~~ㅎㅎㅎㅎ고등어 미끼에 나온 옥돔이다 낚시로 잡는모습을 본것은 처음이다~~~ㅎㅎㅎ 어족자원이 넉넉한 바다다~~~

 

 너그럽고 여유가 넘치시는 아버님의 모습에서 우리들의 노후의 희망이 아닐까 싶다

 

떠나 친구들을 아쉬워하며 짐을 나른다~~더있고 싶고 더 쉬다가면 좋은련만

 

 행복한 기념사진을 담고~~~

 

 

 

 

 

 

 

 

 

욕지도를  떠나는길에 출렁다리를 잠깐 들러보고~~~

 

 

 

 

 

함께한 친구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본다~~

 

 

 

 

 

 

 

 

 

 

 

 

 

  떠나기 아쉬운 욕지도에서 아쉬움과 행복을 가득안고~~~

 

 배는 도착하고~~떠나야할시간이 다가온다

 

 먼저 떠나는 친구의 아쉬움과

 

 작은 작별을 나누고 승선한다

 

즐거웠어 ~~잘가라 친구야~~먼저 안전운전하고 가라하는 친구~~~

 

 우리들의 배는 서서히 떠나고~~

 

 

아쉬움 행복 그곳에서의 3박4일 영원히 잊지못할 행복과 사랑 정이 넘치는 친구들과의 시간들 너무나 짧았고~~

그곳에서의 쉰프로님과 아버님께 머리숙야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뵐수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 여행은 어디로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