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백패킹

삼악산의 가을 백패킹

낚시광 날다람쥐 2014. 11. 3. 14:05

남이섬의 아름다운 가을을 느끼고

이제는 삼악산 가을 백패킹을 본래는 백패킹 장소를 선정하고 남이섬을 들러서 가는것이기에

이른 새벽 남이섬으로 갔다가 11시 경 나와서 연인산을 가려다 가까운 삼악산을 잡은것이다.

일석이조의 가을날의 외출이다

기상청의 날씨를 보아 바람도 없고 새벽녘에 잠시 내릴 비때문에 정상데크로 가기로 결정

오르는곳은 의암땜 매표소에서 오르기로 하고 차를 세우고 1600 백원의 산행 입장료를 받는다.

가을색으로 갈아입은 의암호 주변과 북한강 일대가 모두가 그림보다 예쁘다.

그럼 삼악산속으로~~~고고~~

의암호를 내려다 보며 오르는것이 또하나의 1 경이다

배낭의 무게가 무겁지만 그래도 열심히 올라가는 아내가 고맙다~~

아내는 14키로 ~나는 25키로의 무게다

천천히 땀을 흘리며 쉬었다가는 그 느낌이 그래도 즐겁다 악산이지만 그래도 올라갈만하다

급한게 없이 천천히 차분하게 안전을 생각하며 오른다

잠시 쉬었다가~~출발할때 그기분

뽕 맞은기분이랄까~~~

우리가 쉬어갈곳은 용화봉 전망대 춘천시내와 의암호 소양땜까지 보이는 좋은 명소이다.

배낭을 내려놓고 전망이 좋은곳이니 여기저기 둘러보고~~~~잠시쉬며 여유로움을 찾는다~

붕어섬" 앞에 보이는 붕어섬이 정말 붕어다 꼬리잘린 붕어의 모습 ㅎㅎㅎㅎ

잠시 앉아 한숨 돌리고 텐트를 치기로 너무 일찍 치면 등산객들에게 불편을 줄수있어서 정상에 먼저 다녀오고 치기로~~

삼악산의 정상인 용화봉 전망대에서 100여미터 거리에~

텐트를 설치하고 생각하니 내일 비가 온다해서 조금이나마 걱정이 앞선다. 그래서 바람소리가 시끄러워도 타프까지 치기로~~~

용화봉 서산에 해는 기울어간다~~

어둠이 깔리면서 춘천시내의 야경이 눈에 들어온다 황홀한 밤이다 그래서 백팩을 즐기는것일까~~~

우리들의 보금자리도 불을 밝히니 너무나 멋진풍경이 아니 야경이 아닐까싶다~~

그렇게 아름다운 밤은 깊어가고 새벽 5시 바람소리와 함께 빗방울소리가 조용히 들려온다

밖에 나와보니 바람이 점점 세지는것 같앗다~~~~

경치좋고 잠자리도 좋고 다좋았는데 조용하게 잠자던 바람이 불어오고 나중엔 바람이 강해진다 8시경 철수하기로~~~

그렇게 좋았던 조망은 많이 사라지고 8시가 되었는데 뿌옇다 운해라도 기대하였지만 포기~~~

이것도 멋진 추억이다 고생이 아니라 행복으로 생각한다~~~

비는 별로 안내리는데 앤은 우의를 입는다 그냥 맞아도 되는 한두방울씩 내리는것을~~

그래도 멋진 인증샷을 담고서~~어제보았던 낚엽속에 좋은장소에 타프를 치기로~~

비가 그쳤다 아내도 우의를 벗고 갈참나무 아래 조용한곳에서 식사와 커피로 여유를 느낄겸 타프를 쳤다 햇살도 가끔나고 따스한데 잠시 참아주지 않은 하늘이 ~~

식사후 따스한 커피가 오늘의 행복을 느끼게한다 앤에게 힘드냐고 했더니 왈 재미 있단다 ~~힘들잖어 두세시간짜리는 재미잇어~~한다~~

잠시ㅡ 생각에 잠겨보고 정상에 들러서 등선폭포 매표소로 하산하기로~~

잠시 가을 낚엽속에서 세월의 흐름을 읽듯이 이제는 ~~

하늘이 맑아지고 바람은 세어진다~~

정상의 인증샷을 찍고~~

용화봉에서 등선폭포쪽으로 내려오니 멋진 안부가 잇다 겨울에도 가능한 멋진 지역이다

깊어가는 가을의 등산로다 낚엽이 미끄럽지만 멋진 등산길이다

앞에 가시는 분들은 3등선폭포로 하산하여 의암호 상원사 매표소에 차를 세워놔서 걸어오는데 30분정도 걸렸다한다

멋진 산행과 캠핑 트래킹을 삼악산에서 즐겨보았다 멋진 의함호와 춘천시내의 야경 모든것이 만족했다

다만 비 바람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다음주 굴업도 백패킹 으로 이어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