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완도에서 거문도 낚시탐사여행

낚시광 날다람쥐 2009. 12. 13. 11:34

  11일 낚시여행 삼아서 거문도 완도에도 우럭자원이 풍부함을 느꼈습니다

사장님 조황사진 촬영중이여서 나는 옆에 풍경사진만 열심 찍었습니다

옆에 총무님 혼자 다잡고 ㅎㅎㅎ 싸이즈는 3자~5자까지~~~~

나는 낚시는 뒷전 사진촬영과 거문도 등대 사진을 촬영에 열중과 감상~~

 

123

 

 

 

 

 

 

 

 

 

 

 

 

 

 

 

 

 

 

 

 

 

 

 

 

 

 

 

 

 

 

 

 

 

 

 

 

 

 

 

 

 

 

 

 

 

 

 사장님 넘넘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저녁 식사는 사장님 생일잔치 같았어요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함께하신 두분 홍사장님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