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오천항 갑오징어 경자들아 놀자

낚시광날다람쥐 2009. 10. 12. 08:26

   이것이 갑이인가 이넘을 잡으려고 새벽 어둠을 뚦고 경자들과 많은 바루컴 식구들이~~~ 

 어둠속에 오천항 야경~~~

 날이 밝아오고 출조준비와 함께 어수선하고 아침을 알리는 항구의 아침이 시작되고~~

 6시30분 바다로 나가니 서서히 동쪽에 태양이 하루의 시작을 즐겁게 하라는듯이 얼굴을 방긋웃으며 내민다 ~~

 수많은 어선들과 갑오징어와의 먹물전쟁이 시작되는아침~~~

 동해의 태양은 너무나 아름다운 아침의 장관이다~~

 물반 갑이반인냥 갑이 사냥하는 배들로 바다는 어선들의 밭으로 변해버렸다

여기저기 올라오는 갑이와 즐거운 비명이 들려오고~~

 한수 한수 올라오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게 즐거움과 기쁨을 안겨준다

이래서 갑이와 친한 사람들이 많은가도 싶고~~

 오랜만에 방장도 함께 배를타고 낚시를 시작하고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쓰럽기만하다 혈색도 좋고 얼굴 표정도 좋은데 힘들어 하고 피곤해하니

가슴만 아플뿐이네 친구~~

 바루컴에서 처음만난 친구 만선 이친구만 타면

언제나 배는 만선이 되는 것이 확실하고~~ㅎㅎㅎ

 냅도유 맨털 갑오징어를 냅도지 못하고 밌는 두친구

 냅도유 맛있는 음식 밤새 열심히 챙겨주고 열심히 잡고 잡은 친구~

 아파트를 본부로 만들어 친구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과 여유를 준

맨털친구 고맙고 감사하네 친구 갑이 귀신{맨털}

낚시광 배낚시 갑오징어 사냥은 처음이라

특별나게 많이 잡지도 못하고 한수 따라배우는 낚시 ~~ㅎㅎㅎ 

 허빵친구 말없이 조용하고 묵묵한 즐거움을 주는 허빵 조사 ㅎㅎㅎ

먹물많이 먹어야 되는데 ㅎㅎㅎㅎ

 호랑이친구 언제나 사랑을 주고 행복을전하는 의리에 사나이 멋져~~~

 옥새방장 많이 힘들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렇구려 좀더 힘내시게나

친구만나서 넘넘 즐겁고 고마웠네 힘들지만 용기는 잃지마시게~~

 허빵조사 조용히 많이 잡는 친구 언제나 조용하면서

모든것을 다하는친구 고맙네 친구!!

 낚시광 열심히 잡는다고 잡았지만 내가 다잡으면

내년에 잡을것이 없을것 같아 적당하 잡고 ㅎㅎㅎㅎ

 사진발이 너네 둘은 너무 잘받는다 냅도유 맨털

돈받아야겠다 하면 모델료 달라고 할거지 ㅎㅎㅎ

 냅도유 그쟈 ㅎㅎㅎㅎㅎㅎ너무 잘나오지 ㅎㅎㅎ

 만선친구 자네 덕분에 만선의 기쁨으로 돌아왔네 고맙고 감사하네 ㅎㅎㅎㅎ

 너무 갑이를 잘잡아 ㅎㅎㅎㅎ 나는 조금 먹을만큼만 잡고 ㅎㅎㅎㅎㅎㅎ

 이것이 갑이여 갑이 ㅎㅎㅎㅎ

 갑이 이넘이 무쟈게 약더구만 먹물을 자기 몸쪽으로 진하게 쏘더구만

그리고 그먹물이바다에 진하게 쐈으면 먹물속에서 도망안가고 숨어있어요

배낚시하는 분들 뜰채 꼭 가져가시면 4~5마리는 더잡아요

먹물속에 숨어있는 갑이를 먹물속에 숨어있어요 ㅎㅎㅎㅎㅎ

 바다가 먹물이되는 ㅎㅎㅎㅎㅎㅎ

 먹물총맞은 내모습이 어떨까 찍어보니 엮시 광이여 ㅎㅎㅎㅎㅎ

 호랑이의 웃는 모습~~그모습으로 멋지고 재미있게 살아보자 호랑아 고맙네 ㅎㅎㅎㅎ

 잠시 쉬어가면서 잡을려고 허빵 쉬는 모습이 누가 모잡나 보는것이여 ㅎㅎㅎㅎ

 다잡고 오천항 들어오는길에 멋진 섬들이 ㅎㅎㅎㅎ 멋져~~~

 태양이 은빛나는 바다위로 잒은 보트가 은빛바다를 가르는 모습이 멋져서 ㅎㅎㅎ

 오늘잡은 갑이 7명이 요런 아이스 박스 2박스 반잡았으니

범이가 별로 못잡았다니 ~열받아 내일 또잡자 홍원항가서 ㅎㅎㅎ~~

 생전 처음 와본 오천항 작으면서 아담하면서 시끄럽고 복잡한것이

갑오징어가 관광상품이 되어가는 갑오징어 꾼들이 와서 식당 어선

모두가 바쁜 오천항 ~~경제적으로 얼마나 좋은 상품인가 대단한 갑오징어~~

 요것이 범이짜장 팀이 잡은 오징어 ~~~ㅎㅎㅎㅎㅎㅎ

 와 크다 커 오징어가 왜이리 큰가~~~대단하다 ㅎㅎㅎ

 각자로 분리하여 드라이로 냉동시키고 ㅎㅎㅎㅎㅎ

 너무 조금 잡았나 ㅎㅎㅎㅎㅎㅎ

 갑이 분양시간 ㅎㅎㅎㅎ그래도 더가져 가고 싶고 ㅎㅎㅎㅎ

 갑오징어 크다커~~~

 저녁 만찬시간 맨털별장에서 ~~~

 짜장아 맛있냐 ㅎㅎㅎㅎ?

 오랜만에 만난친구 물빛다루 멋져부러 ~~

다루야 나도 군산 갔다왔다 물빛다리에 ㅎㅎㅎ

 주방아저씨 누구여 에나와 맨털 ㅎㅎㅎㅎㅎ

 가장 열신히 주방에서 봉사하였던 냅도유친구 파전과 김치전 넘넘 잘먹었다네 ㅎㅎㅎ

 1차 저녁만찬 ㅎㅎㅎㅎㅎ

 처음 만난 깡통친구 재미있고 넉넉한 친구 깡통호 선장~~ㅎㅎㅎㅎㅎ

 장항유리 에나의 둘도없는 고향친구~~~~멋져요 ~~넉넉한 친구~~

 에나 허빵 민물우럭 ㅎㅎㅎㅎㅎ

 언제나 만선의기뿐으로 오늘 처음참석한 갑잔 만선친구~~~

 흑범 사나이 고생했다 흑범아 나를 모시고 다니느라 고생했고

주최하느라 고생하였네 고마워~~ㅎㅎㅎ

 언제나 넉넉하신 백두형님 멋져 부러요

동생들과 함께하시면서 즐거우셨죠 다음에 더 멋진곳에서 형님 뵐께요

 저녁만찬속에 찾아주신 형님과의 즐거운 대화 무엇인가

동생들에게 알려주고 바루컴의 갈길을 알려주시는 형님 감사합니다~~ 

조용히 형님말씀에 귀기울이고 ㅎㅎㅎㅎ 

 냅도야 순대가 맛있다고 ㅎㅎㅎㅎㅎㅎㅎ

고생하였네 덕분에 잘먹고 잘놀고 갑이와도 놀고 ㅎㅎㅎㅎ

 만찬의 시간 {경자들의 인생살이의 행복한 대화의 순간들 ㅎㅎㅎㅎㅎ

 10일 토요일 이밤이 새도록 이야기는 끝이없겠지만 즐거운 이밤이 언제나 올려나 그렇게 밤이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