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영목항 갑오징어 낚시~~~10월8일

낚시광날다람쥐 2009. 10. 9. 15:35

 

갑이잡는 에기인데 잘잡힐려나 했는데~~~ 

 멋쟁이 하이큐형님

 영목항 노을 작년에 보고 오랜만에 다시또 보러온 느낌이 넘 아름답네요~~

서산에 걸린 노을이 넘 아름다워~~여기가 영목의 아름다운~~~ 

 깨비형님 죄송 사진이 잘안나와서~~

 오늘 아우들이 잡은 갑이들~~씨알이 제법 큰것들이 많이 있더군요

 먹음직스럽게 삶아진것이 침이 꼴깍넘어가네요~~

 형님들이 삶아주고 썰어주고~~

 하이큐형님 잘먹었어요

 먹물라면 최고로 맛있게 끓여주신 깨비형님

 클락아우 잡아주고 다듬어주고 고맙게 잘먹고 왔어 처음봤는대

 정말 미안하고 고마웠어 다음에 멋지게 잡아 한잔하자고~~

 맛있게 썰어주시는 하이큐형님

 형님 정말 덕분에 잘먹었어요~~

 먹물이 큰넘은 장난아니게 나오네요

 완존 먹물오징어~~~

 지금도 침이 넘어가네요

 먹음직스러운 갑오징어~~~

 맛있게 잘 끓여진 먹물라면 ~~~

 정말 적당히 잘끓여진것이넘넘 맛있었어요 형님

 갑이가 이정도로 컷네요~~`

 요렇게 3마리만 잡고 나머지는

클락아우 일광아우 빳데루아우 덕에 정말 많이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깨비형님 하이큐형님 클락아우 빳데루아우 일광아우님

덕분에 즐거운 올해의 첫 영복항 조행이었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안전운전 안전 낚수하면서

우리들의 행복이 영원하길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