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백패킹

배바위 아이스 백패킹

낚시과 날다람주 2023. 2. 5. 22:43

아름다운 소남이섬 배바위를찾았다.


꼭 2년만이다
그때는 조용했는데
요즘은 텐트촌이 되어있었다.

올해는 빙어도 못가보고 2년전에 앤과 조용히 차박을 갔던곳에 백패킹장소 소남이섬옆에 있는 배바위로 갈때는 강촌ic에서 모곡유원지로 가는길이 좋더군요 티맵에서 설악ic로 가니 큰고개로 돌아갑니다
정상 한곳을 정해놓고 조용히 가고파서 갔더니 아이스 캠핑장이 되여 있더군요. 멀리서 바라보니 정상에는 빨간텐트가 자리를 잡았더군요.
겨울이면 인기있는 빙박이 주요하고
유투버들이 배바위를 너무 많이 알려서 인가싶네요.
배바위는 수중에 있는작은바위섬이라 여름에는 요트나 보트로 갈수있는 섬이라서 더 인기가 있는거 같더군요.
춥지만 앤과 즐겁게 다녀왔네요.
너무 예쁜곳이라 젊은 백패커들의 성지같았어요.그러다보니 핸폰으로 텐풍을 담느라 좋아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