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이야기

3월10일 박근혜 탄핵 인용 3월5일 운악산 사고 6일 입원 수술 일지

낚시광 날다람쥐 2017. 3. 10. 18:03

운악산 사고 후 입원과 일정중

3월10일 수술중에 박근혜 탄핵





강남 성심병원 입원 일지

3월 5일 

운악산 하산도중

낙상사고

아무것도 아닌 남과 비켜서 

가려는 배려로 사고가났다

좁은등산로 하산하며 올라오는 등산객을 피해 내려오려다 

 

무너지는 돌이 내게 달려와 무릎을 눌러. 돌과 돌사이에 끼는 안타까운 순간의 사고가 발생

배낭은 남들이 메고 내려오고

나는 119를 부르지않고 

스틱만 짚고 내려왔다.


3월6일 오전 10시 입원

 




어제 오후 운악산 

미끄러짐 낙상사고로 외래로 

오늘입원 무릎골절 인대와 연골파열로 강남성심병원에



3월 7일 에말아이등

사진으로 확인 무릅 십자인대와 연골파열 (향균 수일 회포 (뚝배기5만) 다녀감 수술은 금요일로 잡혔음.

뚝배기님.         5만


3월8일 

점심시간에

막달려와 알파1. 아우가 다녀감


3월9일 

 

어제 강동팀 마루의 스피닝지깅로드 잡방에 내놓은거 14만원 주고 질렀다.

착불 6천원에 도착해서 앤이 병원에 통째로 들고왔다가고

저녁에 차바 차진수가 와서 저녁을 1층식당에서 우동으로 먹고 차한잔을 하고 다녀갔다.

내일은 수술이다.

잘되야 할텐데.

어머니가 병원에 계시니 

내가 조금불안하다 예전에 느껴보지 못한 불안함이 ~~

강재순 형수님이 오셨다가 내가

곤히 잠잔다고 깨우지도않고 오셨다가 돌아가셨단다.

늘 그렇듯이

고운 마음씨. 남을 배려하는 형수님 마음을 잘알수가 있었다.

강재순 형수님 10만원

3월 10일

10시 수술이라 하는데 10시가 다되어 재순형수님이 또오셨다

많이 건강하시고 얼굴이 예전보다 많이 운동하셔서 곱고 예쁘셨다.

제가

수술실에 들어가시는거 보고 잘될거라고 하시면서 

나는 수술 실로 

하반신 마취로 수술하는 소리를 들을수 있었다

수술도중에 물어보니 박근혜대통령탄핵이 인용결정되었다

근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회복실까지 4시간여에 걸쳐 병실로 돌아왔다.

 



전방 십자인대는 다 나가고 연골은 좌측 부분 파손 후방십자인대 부분 나갔다한다.

전방십자인대는 연결수술을 

연골을 긁어내는 수술하고. 후방십자인대는 치료 방법으로 한다고하시며 수술은 

잘되었다고 주치의 말씀하신다.

그리고 저녁에

저녁 7시반에 강재순형님과 형수님이 또 찾아왔다 두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의 멋진 잉꼬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

형님도 얼굴이 더 젊어지고 변한 모습없이 건가해 보이셨다.

앤이 수술 때문에 병실에서 

오늘밤은 잤다.

내일부터는 안자도 될것같다




3월 11일 



토요일 많은 친구들과 형님들 승환이 아빠 승환이가 다녀갔다.



{이정순 어옥선 김종남 한재순}

{이창기 조태룡 유종국 임헌천}

{이근영}

 {{김남정 이우일}}안오고 

   11명.   합계        33만원

유현수.                  10만원



가잔티 형님 형수님 5만원

호랑이 형님 형수님 10만원

백암형수님.             5만원

천방산 형님 안오고. 5만원

장은덕 부부.             5만원

수일이 오후에 잠시 다녀감

{진경이 민규아빠 미경이}20만원



3월12일

수술후 상처부위를 처음으로 보았다.





용호친구 부부가 분당에서 

병문안을 와서 10만원을 주고갔다.

고맙고도 무척 미안하였다.

앤이 옥선네 가게로가서 무릎보조기를 가져왔는데.

작아서 수영장 언니에게서 빌려왔다.

재순형수님이 족발을 가져오셔서 저녁을 요안나 부부가와서 족발로 함께 먹었다. 

그리고 매형이 저녁에 다녀갔다.

3월 13일

아침일찍 의사가 와서 

무릎보조기를 다리에 달아주고갔다.


오후에 세레나와 누나가와서 돈봉투와 사타을 주고갔다~~



 

누나     10만

세레나 10 만

 

3월 14일



특별난 일은 없고 내일 퇴원하라면서 CT촬영하란다.

잘되었는지 확인하려는듯.

오늘만 지나면 퇴원인데.

마지막으로 볼것같은

멕시코 하희명 신부님과

기념사진을~^^


 


3월15일. 퇴원일



 

 

 

 

가볍게 환자복을 벗고

목발을짚는 4발신세가 된다.

아침이되자 마지막 항생제도. 맞았다

이 링거바늘과 호스도 떼고



이 환자복도 

휠체어도 벗어버리고

집으로 간다.

퇴원이다.

병원비가 30012000원이나왔다.

나중에 확인해본 결과 무릎보조기를 375000원을 계산하였다 중고나라에서 3만원짜리도 있는데.

 

     ***죄송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진은  YTN 뉴스 방송사진입니다.

 

 

역사적인 박그네 대통령탄핵이되었다

http://v.media.daum.net/v/20170310195017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