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책

호랑이 형님 밭에서~~{가잔티 형님 글과사진 펌}

낚시광 날다람쥐 2015. 3. 15. 21:35

늦은 오후 신길역 들녁에서

 

 

가잔티 형님]~~땅을 놀리면 정부에서 벌금을 물린다니..

호친구가 작년에 어거지로 심어 놓은 매실나무 가지치기하는데

 와 보라는 전갈을 받고 도착..

 

날쥐}~~~형님 저도 3시경 전화를 ~~받고 출동~~~ㅎㅎㅎㅎ

 

 

 

가잔티형님]~~ 여러명이 와 있다.

나는 더할 나위 없고 모두들 과실나무 키어본 경험이

일천한것 같은데 나무 주변 정리하고 거름주는게

어디서 듣긴 했나 보다.

 

 

 

 

 

 

 

날쥐}~~ 농장 사장님 사모님~~~ 

 

 

 

 

 

 

 

 

 

 

가잔티형님] ~~~그중에 이 부분에 제일인것 같은 날쥐아우..!

알고보니 전화로 살짝 인터뷰한 솜씨인데 대견하다. 

 

 

 

 

 

 

 

 

날쥐}~~나는 농부의 아들이다

 

 

 

 

 

 

 

 

 

 

 

{날쥐}~~~오늘의 카메라 기자 형수님 ㅎㅎㅎㅎㅎㅎ

 

 

 

 

 

 

 

 

 

 

 

가잔티]~~~별볼일 없는 솜씨란걸 아는이는..!

 

날쥐}~~~열심히 하시는 가잔티 형님  

 

 

 

 

 

 

날쥐}~~~~~열심히 하시는 형님들 매실의 결실이 기대가 됩니다~~~^^*

 

 

 

 

 

가잔티형]~~~주인장의 고행..?

왠만한 농사꾼이 아니곤 이 많은 땅에 농작물을

가꿀수가 없다. 그러니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할수 밖에..

 

작년에는 과실나무 저쪽편에 호박을 심어놓고 어떻게 했는지 

아래와 같은 기이한 형상의 호박이 열린적도..

 

 

날쥐}~~~매실농장 사장님~~~ 

 

 

 

 

 

 

 

 

 

 

 

 

 

날쥐}~~~~매실 나무 몇가지 전지하고 거름 조금 뿌리고 왔는데 저녂까지~~~

잘먹고 왔습니다 

 

 

 

 

 

 

 

 

 

 

 

 

 

 

 

 

 

 

 

 

 

 

 

 

가잔티형]~~~별로 한일도 없이 저녁아닌 새참 얻어먹고 귀가..

일요일의 오후는 이렇게 지나갔다.

 

 

 

 

 

 

 

날쥐}~~형님 형수님 맛나는것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지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