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지♡산행

숨은벽 릿지산행 5월15일 1편

낚시광 날다람쥐 2013. 5. 15. 21:01

염초봉 릿지교실후 이주만에 만나는 서울등산학교

숨은벽 무료릿지교실을 가기위해 효자2동 버스에서 내려 입구를 올라가니

환하게 밝게 핀 연산홍일까 철쭉일까 꽃들이 오늘의 기쁨을 기대하게 한다.

 

서울등산학교는 올바른 산행 안전한 산행에 앞장서는 등산 전문학교로

서성식 교감님을 위주로 많은 강사진들이 안전을 우선으로 교육에 앞장서는 등산학교 입니다.

 

{서울등산학교로 들어가보세요 서울등산학교 카페로 꼭 가보세요} 클릭

 

 

 약소장소에 9시에 13명으로 적당한 인원이라 산행이 빨리 이뤄질것같다

몸풀기운동을 하고 {사진을 못찍음 }ㅎㅎㅎㅎ 

산행을 시작~~~ 

  

오늘은 스승의날이다 서교감님의 가슴에단 제자들이 달아준 카네이션이 오늘이기에 더욱 아름답게보인다   

 

 

  

 

 

 

  

 병꽃나무~~~

 

 

 

 

 

 

 

 

   

   

 

 예쁜사진을 찍는 교감선생님

 교감선생님 보면 볼수록 멋쟁이십니다 오늘은 더더욱 ㅎㅎㅎ 

 

 

 

 우리가 올라야할 숨은벽 스릴과 또 자신과의 싸움이다 조금은 아찔하고 조금은 그러기에 안전함을 느끼게한다

 숨은벽 능선이~~가장 멋지게 보인다~~

 

 해골바위~~

 

 

교감선생님이 교육에 앞장서고 모두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안전한 릿지를 한다  

  

 

   

 

 

   

  

 

     교감 선생님과~~

  

 꽃을 받아 즐거워 하시는지 ???? 교감선생님 무슨 생각을 하시기에 아름다운 미소를~~~ ㅎㅎㅎㅎ

   

 

 

 

 

 

 

 

 

 

 

 

 

  

 

  

 

 앞에서 자일을 끌고 올라가시는 박강사님 항상 수고하는 모습 너무 멋지십니다.

  

 

항상 선등자로 줄을 메고 올라가 안전장치로 자일을 설치하시는 박강사님

 

  

 

 

 

 

 

 

오르고 또오르며 스릴과 자신감이 나를 부른다~~내일도 또 내일도

 

174

 


험한 세상에 너의 다리가 되어(2010 Ver.) - 김종환

우후후 우후후우 우우 우우우~
시간이 너무 빠르다
할일이 너무 많은데

앉아서 생각할 시간도없이
세상은 날 몰아붙인다
수많은 사람들중에 어떻게 널 만났을까
열심히 살아도 힘든 세상에 너 하나만 건진 것 같다

죽어도 죽어도 죽어도
나는 널 위해 다리가 될께
살아도 살아도 살아도 나는
너를 위한 남자가 될께

내심장이 터진다 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내 심장이 터진다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죽어도 죽어도 죽어도
나는 널 위해 다리가 될께
살아도 살아도 살아도 나는
너를 위한 남자가 될께

내 심장이 터진다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내 심장이 터진다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내 심장이 터진다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내 심장이 터진다해도
사랑앞에 무릎을 꾼다
이 세상에 니가 없으면
나 조차도 없을테니까

널 위하여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