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사랑♡가고싶은곳~

대부도 바지락 칼국수의 명가 {왕할머니집}

낚시광 날다람쥐 2012. 3. 5. 11:25

 

대부도 하면 예전부터 점심을 먹으러라도 잠깐 다녀오는곳

새로운집을 찾자~하고서 대부도로 출발~~~~~ 

 대부도를 돌아 차가 많이 있고 맛이 있어보이는 집을 찾고저 계속가다

 영흥도 쪽으로 우회전 ~좌 측편에 왕할머니집이 보인다

 맛이 없으면 돈을 안받습니다 라고 쓰인 글귀가 들어와 들어갔다 {돈안낼려고 ㅎㅎㅎㅎㅎㅎ}

 

 예전에 대부도에 정말 바지락 반 국수 반인 진하디 진한 바지락을 사강 시장에서 사다가 직접까서 껍데기도 없이 맛있는 칼국수집

황금산 칼국수집을 이야기하니 잘 아신다 그할머니는 건강이 안좋아 접으신것으로안다

왕할머니도 바지락 칼국수의 대가이시다

바지락이 먾아서 국물이 진하고 맛있다 대부도 본토박이 사장님이였다~

황금산 칼국수집 가면 담은 포도주도 맛배기로 주고 칼국수도 맛있었다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인심좋은 사장님 포도주를 내놓으신다 오랜만에 포도주를 한잔씩하고~

 

네비주소: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37-10

왕 할머니 칼국수집

전화 032-888-8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