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우리집

큰외삼촌 칠순~

낚시광 날다람쥐 2010. 5. 10. 11:21

 

인간이라는 굴레의 작은 삶에 행복이야기~~들풀같은 인생 

 장애로 혼자 살이가시는 큰외삼촌 칠순생신인지라~가족들이 모두모이셨다~

 엄제나 넓은마음 넓은 아량으로 마음을 비우시고 즐겁게 살아가시는 외삼촌 제가 죄송하고 고마울뿐입니다~

 케익컷팅하시며 즐거워하시는 외삼촌

 함께하신 어머님과 아버님

 엄제나 즐거운 가족 ~~

 조카들도 누님도 ~~

 언제나 건강하세요 외삼촌 즐거운 모습에서 또하나의 무엇인가를 배우고 갑니다~

 시골 원두막에 별장자리정도 되는 ㅎㅎㅎㅎㅎ

 우리는 나물캐고 뜯고 삼촌덕에 넘넘 즐거운 하루를

 

 조카야 넘 멋지다 ㅎㅎㅎ

 

재물보다도 마음에 여유로 행복을 찾고 사랑을 찾아 행복을 누리면서 사시는 외삼촌을 볼때 우리의 인생관이 무엇인가 달라져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뽕잎과 씀바귀 가시오가피등 나물천지를 만드신 막내이모~~~고마워요~~

 가족잔치의 점심시간~~맛나는 행복이 가득한 이시간 이것이 평화고 사랑입니다~

 나물도 씻어서 삽겹에~~ㅎㅎㅎ

 

 

 농장주가 되신 이모부님 ㅎㅎㅎㅎ 멋져부러~~

 

 농장주 아내 막내니모님 ㅎㅎㅎㅎ

 이것이 천국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