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고향소식

고향의 추석보름달2012년 추석날밤

낚시광 날다람쥐 2012. 10. 11. 13:57

 

 

 

 

 


이별했던 겨울이 다시 찾아왔어요
슬픈 기억속에 하얀 눈이 되어서
얼어가는 눈물처럼 마음도 꽁꽁 얼어가네요
마치 겨울속의 또 다른 겨울이 얼어가네요

나를 미워하지 마요! 그리워 하지도 마요!
빙점 같았던 우리 운명 날려보내요

사랑해요... 겨울을 사랑해요...
추운 바람은 이별향기 되어 나를 때려요
사랑해요... 그대만 사랑해요...
기억속에 또 다시 겨울은 멀어지네요
사랑해요... 겨울

나를 미워하지 마요! 그리워 하지도 마요!
빙점 같았던 우리 운명 날려보내요

사랑해요... 겨울을 사랑해요...
추운 바람은 이별향기 되어 나를 때려요
사랑해요... 그대만 사랑해요...

기억속에 또 다시 겨울은 멀어지네요

겨울은 그대예요! 영원히 그대예요!
다른 겨울이 찾아와도 언제나 그 겨울이죠

사랑해요... 겨울을 사랑해요...
추운 바람은 이별향기 되어 나를 때려요

사랑해요... 그대만 사랑해요...
기억속에 또 다시 겨울은 멀어지네요

사랑해요...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