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고향소식

5월7일 아름다운 고향 풍경~

낚시광 날다람쥐 2010. 5. 10. 10:56

 5 7일 시골에 잠깐  다녀왔어요 ~~

 어버이날도 내일인데 선약이 있어서 하루먼저~~

 

감곡성당 사진을 찍고~~

 

 과수원에 핀 민들레 곷을 보고서~~~넘넘 아르다워 감탄하면서~

 우~~와~~ 행복이~~

 

 내고향에 와야만 볼수있는 수많은민들레~~~꽃~~

 민들레 홀씨되어~~

 과수원과 민들레~~~

 자연속으로~~~~

 수많은 꽃들을 좋아하는 나는 꼭일년에 한번은 ~~~

 

 고향 복숭아 꽃이~~만발은 지나고 ~~

 웃골 밀고개쪽 과수원~~

 웃골 우리 과수원 고목이~~

좌측에는 고목을 베어내고 새로심은 작은 나무가~~~ 

서른닷마지기에서 올려다본 웃골의 과수원~꽃이 만발로 필때 와야하는데~~

 작은 밀고개 과수원들~~~

 고향에 오면 복사꽃이 최고~~

 자연속에 피는 꽃 들곷이 너무 좋아라~~

 할미꽃도 아름답개 고향에가면 언제나 반기는 꽃이랍니다 그곳에 가면 항상 봄이되면 보는~~

 

 붓꽃도 그곳에 가면 언제나 나를 반기네요~~

 

 할미꽃 피는 그곳에~~

 복사꽃 피고~~

 

 그래도 꽃이 늦게 나를 반겨주는 나무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복숭아꽃이~~~

 언제나 그곳에 그행복이 나를 기다려 주네요~~

동대골 나의 과수원 언제나 그곳에 머물수 있는곳이 될런지는~~ 

 30년되 고목의 복숭아나무 작은집~~

 복사꽃이 피는 그곳이 나의 고향이랍니다~

 동대골을 바라보면서~~~

그리움에  아름다운 고향 언제나 찾아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