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낚시캠핑

2007년 낚시 조행기~~~

낚시광 날다람쥐 2008. 10. 7. 16:06

2005년 9월14일 영흥도 낚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07년 5월26일 영흥대교옆

생애 첫점농어




 ㅎㅎ사진이 영~그러네 썬크림을 발라서 모처럼 농어를 잡아봐서 기분이 쨩 ㅎㅎㅎㅎㅎ

해가 넘어가는것을 보고 내일을 약속하고 철수

5마리정도 떨구고 농어 초보의 참패의 날이었다 ㅎㅎㅎㅎ



2007년5월27일

영흥대교옆번째 농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농어가 붙을것을 확인해서 새벽 3시에 일어나 4시 출발 가다가 해장국한그릇 먹고 영흥대교 밑으로 ~~ 어제 보다는 조금 더큰넘 




종국이 친구와 소이작 낚시여행

2007년 6월17일



출발하면서날아드는 갈매기들이새우깡을 받아먹으려 맥주와 새우깡을먹으며 갈매기와놀아가면서 떠나는여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파도 갈매기 ㅎㅎㅎ

새우깡을 먹으려고 가깝게 접근하여 채어 먹으려 하는 갈맥;와 성공한 갈매기

조금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같은 낚시여행

갈매기가 채어서 물고간 순간 찰칵

넘 멋진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접근 새우깡을 낚아먹기전에

최고로가깝게 접근하는 갈매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깡을 낚아먹으려 모여드는 갈매기들 조금은 보기좋은장면들 넘넘 보기 좋습니다

한번쯤은 드라이브 삼아서 부부여행을 하시면 넘넘 좋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깡을 주면 먹으려고 접근하는 갈매기를 사진으로 담아가려고

디카 촬영하는 사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종국이 친구는 낚시하느라 무척 힘들었을텐데

조과는 광어 3마리 우럭1마리 철수전 숭어1마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전처음 섬낚시 여행이라 그런지 많은 생각에 잠겨있는

생각하는 친구g

힘든것이 낚시인걸 오늘은 알아서 그러나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이작도에 도착하여 하선하는 차량과 여행객들

바로 앞이 소이작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은 소이작도 좌측은 대이작도 떠나오면서 섬의

뒷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위에서 떠나오면서 촬영한 소이작 손가락바위

오늘은 그주변에서만 고기잡기빠쁘게 뛰어다니다 왔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에서 더나오면서 촬영한 앞에 보이는섬은 자월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멀리  영흥대교가 한눈에 들어 오길래 촬영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갈매기의 포즈 넘넘 보기좋아서 한마리만 찰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깡을 주려는 두연인의  모습과 달려드는 갈매기들의 향연

동심으로 돌아가는 그들의 모습이 넘넘 보기가 좋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전에서 나도 심심허니 한장 찰칵

^*^ 이쁘게 봐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떠나는 배의 뒷모습과 뒤를 따라가는 갈매기들의 즐거운 섬 나들이

잘생긴 나의친구이자 우리들의친구 그이름도 유종국 잘생겼지

알랭드렁 같잖어

멋있는 그손가락 누구의 떵침을 줘야할까하는 그위용 ㅎㅎㅎㅎ넘 잘나왔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낚시손맛을 넘넘 기억에 남게 해주고

 친구에게 숭어라는 고기맛을 선사하고 잡힌 숭어에게 묵념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연안부두에서만 들어오는 쾌속 여객선

넘 그림이좋아서 한컷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잡은 조과의 고기를 멋지게 포즈를 잡은 내친구 ㅎㅎ

  유종국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의뒷전에 친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매기 한컷 찰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뱃머리 돌려서 떠나는 여객선


종국이 친구와 갈매기들의 즐거움이 넘넘

환상적인것 같아서 찰칵 넘넘 보기가 좋다 친구야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종국이 친구와 낚시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서 중국 카훼리호가

 인천항으로 향하는 모습이 넘넘  멋있는 여객선 같아 찰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여객선의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뱃전에서의 다정한 두친구의 모습

 



오늘 두친구의 합작품

창우 종국

친구야 고생했다



2007년 7월30일

아들과 영흥도 화력발전소 뒤 물흘리낚시


처음으로 아들과 낚시가서 처음으로

만들었던 광어 트리~~

처음낚시가서 광어를 잡아본

 아들의 웃는모습



광어 손질해서 빨래처럼 널어놓고 찰칵

입구에 작은 정승


시계탑 친구들이 야유회때 먹었던 고기의 사진입니다.


      


시화방조제 낚시 10월7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도갯벌{시화 방조제옆}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화방조제 낚시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되어있는 강태공 차량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조과 잠시둘러서 몇번 던지니 입질이 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찬바람 나니 우럭회가 맛이 있을때입니다. 모처럼 의 맛있는 우럭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와 우럭회에 간단한 회식 꿀~~걱 이제 우럭이 제맛이 나더군요



    2007년 10월7일 자월도 광어낚시~~

     


    생전처음 자월도로 낚시를 갔습니다

    자세한것은 편집하여 낚시조행방에 올리겠습니다

    영흥도 화력 발전소 뒤












    2007년 10월14일

    태룡이 가족과 시화 방조제 낚시



    오늘도 변함없이 수백명의 낚시인파가 모든길이 주차장을 만들어 놓고 낚시를한다

    친구 조태룡 부부와 막내아들 초밥준비에 완벽하게하신제수씨 회를 잘뜨는 태룡이친구

    회뜨고 초밥만들고 두부부가 궁합이 척척 ㅎㅎㅎㅎ 넘넘 맛있게만들더군요.

    초밥과 회를 넘넘 완벽하게 횟집에 온양 착각을~~~~

    다섯마리의 벽을 깨지못하고 날씨도 않좋고해서 3시경 철수 다음을기약하고 나왔지만

    도로가 주차장 집에까지1시간30분

    친구야 제수씨에게 고맙다고 꼭 전하거라~~~